본문 바로가기

our story

the brand

“당신과 우리의 지구를 위해 좋은”

편안함의 본질에 대한 정의를 다시 내리기 위해 노력한 결과,
우리는 Bamboo Yarn (대나무 원사)의 비교할 수 없는 놀라운 장점들을 발견 할 수 있었습니다.
피부에 자극이 적고 부드러우며 통기성이 높은 이 놀라운 식물은 가장 부드러운 원사를 만들어 냅니다.
그리고 우리는 처음 만났을 때 사랑에 빠졌습니다.

우리의 디자인 철학

우리는 종종 왜 가장 기본적인 필수품들만 만드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습니다.
우리는 아름다움이란 최소한의 표현 안에 다기능을 포함한 단순함에 있다고 믿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도 당신의 옷일 것이고, 우리는 누구나 더 세련되고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우리 제품은 유행을 타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 일상생활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졌으며,
그것이 우리의 디자인 철학입니다.

편안함은 마음의 평화 없이는 아무것도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고품질이면서 내구성과 지속성 등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사려 깊은 의류를 생산하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모든 Boody 의류는 유기농으로 자란 대나무로 만들어지며,
지구와 우리 근로자 모두에게 최고의 기준을 준수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맞는 옷을 입고, 생동감 있고 평화로우며
여유 있는 일상을 느껴보세요.

shop now

ECO FACTS

“기분이 좋아지는 탁월한 편안함”

우리는 우리의 환경, 사람,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 관한 확고한 신념이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아름다운 환경의 보존을 위함과 동시에 인류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에 대한 애정과 사랑으로 환경파괴와 오염을 막기 위한 적극적인 참여를 요구합니다

BOODY의 4가지 기반

우리는 소비자들 자신이 매일 착용하는 제품이 어떻게 생산되었는지 알 권리가 있다고 믿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우리의 습관을 바꾸고, 우리 자신과 지역 사회를 교육시키는 것은 지구가 받는 사회적 영향을 줄이기 위해 필요한 "변화"가 될 수 있습니다.
탁월한 비스코스 원사를 제공하는 대나무 작물에서부터 Boody제품이 고객에게 전달되기까지의 모든 단계에서 책임감 있고 투명한 과정을 유지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우리의 목표는 긍정적인 결과를 극대화하고 전체 공급 체계에서 부정적인 결과를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호주에서 태어나서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boody

Boody는 호주 시드니의 아름다운 동부 해변을 따라 2011 년에 태어났습니다.
가장 친한 두명의 친구가 패션과 건강에 대한 열정을 결합하여 편안함과 스타일 및 건강을 중요시 하는 에코 의류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현재 Boody는 고객의 스타일과 감정 모두를 만족시키고자 하는 포부를 가지고 전세계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친환경 천연 소재를 사용하여 일상의 필수품을 통해 진정한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시드니의 중심부에 정착하여 뿌리를 지켜왔습니다. 인류와 환경에 대한 열정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촉진제가 됩니다.
우리는 작은 기업이지만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피드백에 귀기울이는 것이 우리에게 아주 중요한 일임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우리는 환경을 파괴하지 않는 선에서 적당한 사치를 즐기고 건강을 중요시하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롭고 혁신적인 생필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에 의해 우리는 발전합니다. 우리의 새로운 스토리에 동참해주세요